본문 바로가기
댕둥이 육아일기

드디어 구곡폭포에 도착한 댕둥이

by 두우우부 2023. 5. 11.
반응형

이전 글

댕둥이는 계단 천재

이전 글 꽃개와 함께 구곡폭포 가는 길우리집 댕둥이에요 구곡폭포 가는 길에 꽃길이 이뻐서 한 컷 찍었습니다. 여기는 입구 근처에 있는 구구리 까페인데요 사장님 정말 너무 친절하시고, 우리

doooob.tistory.com



올라가는 길이 여유롭고 참 좋았어요

드디어 마주하게 된 구곡폭포의 장관
미스트도 날리고 시원했어요



댕둥이와 추억의 한 컷 찍었습니다.
아빠 소매를 꼭 쥔 댕둥이 발이 귀엽네요ㅋ



이어서 점심은 문배마을 장씨네에서 먹었는데요
애견동반 가능했어요.

칡 전에 산채비빔밥, 더덕구이 이렇게 먹었는데요
셋 다 너무 맛있었어요.
특히, 더덕구이 꼭 드세요. 두 번 드세요

먹방 블로그는 경험이 없어서 그런지,
뒤늦게 찍어서 더덕만 남았네요 ㅋ


자기도 배고픈데 안 준다고
불만 가득한 표정이네요ㅋㅋ


다음 글

댕둥이와 함께 간 소담소담 카페

이전 글 드디어 구곡폭포에 도착한 댕둥이이전 글 댕둥이는 계단 천재이전 글 꽃개와 함께 구곡폭포 가는 길우리집 댕둥이에요 구곡폭포 가는 길에 꽃길이 이뻐서 한 컷 찍었습니다. 여기는 입

doooob.tistory.com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