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댕둥이 육아일기

댕둥이와 함께 간 소담소담 카페

by 두우우부 2023. 5. 12.
반응형

이전 글

드디어 구곡폭포에 도착한 댕둥이

이전 글 댕둥이는 계단 천재이전 글 꽃개와 함께 구곡폭포 가는 길우리집 댕둥이에요 구곡폭포 가는 길에 꽃길이 이뻐서 한 컷 찍었습니다. 여기는 입구 근처에 있는 구구리 까페인데요 사장님

doooob.tistory.com



밥을 거나하게 먹고 문배마을 하산하면서 약간의 운동도 했으니, 후식으로 커피를 마셔줘야죠~ ㅋㅋ



소담소담 카페인데요
여기 커피 진짜 맛나게 내려주십니다.
다음날도 커피 생각나서 한번 더 갔습니다.
커피콩 빵이 나오고 아메리카노 두 잔이 함께 나오는 세트가 있는데, 만원으로 가격도 착했어요.
처음 입장할 때 매표소에서 주는 상품권을
사용하시면 더욱 저렴합니다.
(천 원짜리 상품권을 인당 한 장씩 줍니다.)


문배마을 코스가 힘들었는지, 바로 쓰러진 댕둥이




그러나, 커피콩 빵이 나오자 벌떡 일어나서는 간절한 눈빛 한 번 날려주고




엄마 아빠와 실랑이...




결국 쟁취하는 댕둥몬
못된 짓 할 때는 댕둥몬이라고 불러요 ㅋㅋ




더 내놔라 이 아빠야...




나 졸립다 애비야...




이런 멋진 풍경도 좀 보고 힐링 좀 하자 댕둥아...




카페 너무 예쁘고, 여유롭게 커피 한 잔 하면서 쉬는 느낌이 정말 좋았어요.

대략 한시간은 멍 때리다 간 듯.



아래는 빡씨게 외출하고 돌아온 강아지의 현실 짤
나 죽는다 아빠야... ㅋㅋ


다음 글

댕둥이와 함께 즐긴 춘천 왕터리조트 캠핑장

이전 글 댕둥이와 함께 간 소담소담 카페이전 글 드디어 구곡폭포에 도착한 댕둥이이전 글 댕둥이는 계단 천재이전 글 꽃개와 함께 구곡폭포 가는 길우리집 댕둥이에요 구곡폭포 가는 길에 꽃

doooob.tistory.com

반응형